네이버 영어번역기 바로가기

네이버의 과거 번역기는 그리 쓸만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영어번역기는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성능이 계속 좋아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영어번역기의 이름은 파파고 입니다. 파파고는 2016 년에 처음 대중앞에 선보여진 인공지능 기반 번역기 입니다. 영어와 일본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언어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영어번역기 파파고는 스마트폰과 웹브라우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둘 중에 어떤것이 편리하다고 묻는다면 앱이 조금 더 편리하다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다양한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 네이버 영어번역기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적인 텍스트 번역이 가능합니다. 번역이 필요한 문구를 텍스트로 입력을 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번역이 가능합니다.

2) 이미지 번역이 가능합니다. 카메라로 메뉴판 같은것을 찍으면 이미지 안의 문자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번역이 가능합니다. 해외 여행을 갔을 때 요긴합니다.

3) 음성 번역과 대화번역이 가능합니다. 외국인과 대화가 필요한 상황에서 서로의 언어로 동시에 대화가 가능합니다. 상대방의 양해가 필요하지만 매우 좋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4) 필기번역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 글자를 쓰면 무슨뜻인지 찾아보는 번역기능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미지 번역이 좀더 낫지 않나 싶습니다.

5) 웹사이트 번역도 매우 훌륭합니다. 해외 웹사이트의 주소를 입력을 하면 해당 내용을 자동으로 번역이 가능하지요.

위와 같은 스마트폰 네이버 영어번역기 뿐만아니라 웹브라우저에서 확인이 가능한 영어번역기도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네이버 영어번역기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성능은 매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구글 영어 번역기 보다 성능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