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피오 게임하기 (탱크 키우기)

다이피오(diep.io)는 일명 탱크키우기 라는 이름으로 서비스가 되고 있는 멀티플랫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상대방 탱크를 죽여서 경험치를 얻거나 도형을 먹어서 경허치를 얻는 방식으로 탱크를 성장시키는 게임이지요. 경험치를 차곡차곡 모아서 탱크를 진화시키고, 업그래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다이피오 컴퓨터로 게임하기

다이피오 게임하기의 동접자 수는 정말 많습니다. 2천명에서 5천명를 항상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언제 접속을 해도 상대방이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PC로 게임을 하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피오 홈페이지(diep.io)

다이피오 바로가기 방법은 위의 링크를 통해 가시면 가장 빠릅니다. 하지만 구글 검색을 통해서 들어가셔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동일한 결과를 얻습니다. 별도로 설치할 필요가 없이 그냥 게임이 진행이 되서 간편합니다.

다이피오 안드로이드 게임하기

다이피오는 스마트폰으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게임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도 게임을 만든것으로 보입니다. PC 판과는 조금 내용이 다르고 안드로이드 사용자끼리만 전투를 합니다.

다이피오 구글 플래이스토어

위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을 하시면 다이피오를 다운 받을 수 있는 구글 플래이스토어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이피오 아이폰 게임하기

이러한 게임으로는 드물게 아이폰용 게임으로도 다이피오는 출시가 되어 있습니다. 보통 재미있는 게임의 경우에는 상당수가 안드로이드용만 있고 아이폰용은 출시하지 않아서 아이폰유저들의 분통을 사게되는데, 이 게임은 앱스토어에 있네요.

다이피오 앱스토어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면 다이피오 아이폰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