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불럭스 다운로드 및 게임하기

로불럭스는 대단한 게임인것처럼 보입니다. 게임의 형태를 띄고 있기는 하지만 실제로는 게임이라기보다는 하나의 거대한 플랫폼이지요. 로불럭스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자신들의 창작물을, 즉 게임을 업로드 하죠. 사실상 모든 유저들이 플래이어기도 하면서도 게임을 생신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1. 로불럭스의 공식 홈페이지는 https://www.roblox.com/입니다. 이곳에서 최신 로불럭스 플랫폼을 다운로드 할 수 있고, 가입도 가능합니다. 성별을 잘 선택해야합니다. 성별에 따라서 캐릭터가 나오는것 같아요.

2. 로불럭스는 여러 논란들이 있기는 하지만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게임입니다. (재미있으면 장땡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장단점을 한번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3. 유저가 게임을 만들기 때문에 유저의 실력에 따라서 게임의 질이 완전히 바뀝니다. 허접한 게임과 퀄리티가 높은 게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배틀필트를 패러디한 게임도 나올 정도로 우수한 게임이 많이 있지요.

4. 높은 자유도가 있지요. 로불럭스는 플랫폼 이기 때문에 단순하게 RPG 게임이 될 수도 있고 총싸움과 같은 FPS 게임도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상도 못하는 여러가지 게임 장르를 만들 수 있는것 같아요. 이렇게 자유도가 높아진 원인은 개발자를 향한 여러가지 지원이 있기 때문이지요.

5. 하지만 현질유도도 좀 많은 비판을 받습니다. 좋은 아이템을 사기 위해서는 현질이라는 것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개발자도 먹고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어느정도의 현질 유도는 이러한 플랫폼이 유지되기 위해서 중요한 장치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