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재팬 주소 그리고 바로가기 링크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검색엔진은 무엇일까요? 두말할 나위 없이 구글입니다. 구글이 지배를 하지 않은 나라는 러시아를 비롯한 동구권 몇개 나라와 우리나라, 그리고 중국 정도 밖에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구글의 영향력이 커져가고 있는 중이지요.

1. 어떤 사람은 일본은 야후 저팬이 최고 아니냐 라고 반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조금 다릅니다. 야후 저팬의 검색 결과는 구글 재팬과 동일합니다. 야후 재팬에서 구글 재팬의 검색결과를 그대로 가지고 오기 때문이지요.

2. 그래서 야후재팬은 검색엔진이라기 보다는 하나의 포털이라고 보는 것이 더 적합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자체 엔진이 없는데 그것이 어떻게 검색엔진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과거에는 BING을 가져온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지금은 구글꺼를 가져오는 것 같더라구요.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3. 구글 재팬을 가기 위해서는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글재팬의 주소는 www.google.co.jp/ncr 입니다. ncr을 붙이는 이유는 co.kr로 리디렉션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4. 하지만 대체로 일반적인 구글 코리아에서 검색을 하는 것과 구글재팬에서 검색하는 결과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아! 영어로 검색을 하는 경우에는 결과가 조금은 다른것 같습니다.

구글재팬에서 한국말로 검색하는 결과나 구글코리아에서 한국말로 검색하는 결과는 거의 동일하지만 구글재팬에서 영어로 검색하는 결과와 구글코리아에서 영어로 검색하는 결과는 조금 다릅니다. 일본어 사이트를 우선시 하는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