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키우기 하늘을 뚫어라 버그판 링크 찾기 무리하지 마세요.

'나무키우기 하늘을 뚫어라'는 호랑이 게임즈에서 제작한 게임입니다. 땅파기: 지구를 뚫어라의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속작이 너무 빨리 나오는것을 봤을때 아마 동시에 만들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1. 스토리는 굉장히 단순합니다. 어린왕자가 있는데 나무 씨앗을 지구에 일부러 떨어트립니다. 그리고 그 나무 씨앗은 '나무 연구소'에서 근무하고있는 철수 앞에 떨어지게 되지요. 어린왕자는 철수를 평소에 관심있게 보았는지 철수에게 편지 하나를 보내죠. ' 안녕 철수야. 이나무를 키워서 달로 와. 달에서 만나자. ' 이러한 도발에 넘어간 철수는 나무를 키우기 시작합니다.

2. 땅파기는 계속 아래로 내려가는 게임이지만, 나무키우기는 위로 올라가는 게임입니다. 나무를 가만히 놔두면 과일이 열립니다. 과일을 팔아서 돈을 모으게 되는 것이지요. 근데, 과일만 팔아서는 답이 잘 안나옵니다. 그래서 광고도 보고 퀘스트를 깨고 그래야 좀 돈이 모이죠.

3. 하다보면 성장이 많이 답답해 지는 시점이 옵니다. 그럴때 나무키우기 버그판 링크를 찾게 되지요. 하지만 사실 아직까지 버그판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개발자도 먹고 살아야 하니 되도록 광고를 보고 해결하는 방식을 썼으면 좋겠어요.

4. 그리고 버그판에는 치명적인 악성코드가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이 악성코드에 당해서, 경찰서도 한번 갔다오고 그랬습니다. 환장하죠. 경찰서 가면 저같은 사람들이 드글드글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