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고스톱설치 그리고 바로가기

요즘들어 왜이렇게 고스톱이 땡기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블로그에 올리는 글의 상당수는 고스톱과 관련된 글 입니다. 요즘 워낙 고스톱을 많이 쳐서 그런것 같아요. 프리랜서라서 할일이 없는 경우에는 이처럼 넷플릭스를 보거나 고스톱을 치는 것이 일상이 된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넷마블 고스톱 게임 역시 재미있는 고스톱입니다. 대부분 온라인 고스톱들이 비슷비슷 한것처럼 보일지 몰라도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넷마블 고스톱 2 역시 넷마블 고스톱만의 재미가 분명히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넷마블 고스톱 설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마블 고스톱 바로가기

넷마블 고스톱을 가기 위해서는 각종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구글에서 간단하게 검색을 하면 들어갈 수 있죠.

귀찮으시다면 위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도 될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따온 링크입니다.

넷마블 고스톱설치방법

넷마블 고스톱에 접속을 하셔서 로그인을 먼저 해야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못한다면 메인화면도 볼 수 없게 만들어 놓은것 같아요. 그리고 로그인 이후에 화면 윗쪽을 바라보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적절한 화투패를 선택을 하면 넷마블 고스톱설치가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설치하는게 어렵지 않습니다. 처음에 어디다 설치를 할 지만 결정을 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기타

과거에는 네이트 넷마블 고스톱설치방법 이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네이트에서 넷마블 고스톱을 채널링 하고 있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네이트에서는 넷마블 고스톱을 즐길 수 없습니다. 무족건 넷마블 고스톱 오리지널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넷마블 고스톱은 스마트폰에는 앱이 없는것 같습니다. 대신에 넷마블 대박맞고라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즐기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