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한게임은 추억이 많은 게임입니다. 제가 어릴적에 어머니가 피시방을 하셨습니다. 그때 야간 알바를 제가 많이 뛰곤 하였는데 그때 할일이 없어서 맨날 한게임 고스톱을 많이 하였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제 아이디로 한게임 고스톱을 맨날 하셨지요.

하지만 이제 시간이 흐르고 흘러서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고스톱을 하기보다는 신맞고를 많이 하고 있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신맞고와 맞고의 차이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왜 이렇게 이름을 다르게 두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룰을 좀 바꾼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방법과 설치하기 방법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한게임 신맞고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한게임 신맞고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기위해서는 우선적으로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에서 한게임 신맞고를 검색을 하셔서 들어가야 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하지만 꼭 그럴 필요 없이 제가 제공하고 있는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한게임 신맞고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안드로이드(스마트폰)용 한게임 신맞고를 찾으실 수 있어서 구글 플래이 스토어 주소도 올리겠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스마트폰)

위의 주소로 접속을 하시면 한게임 신맞고 안드로이드 버전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캐릭터 김준현의 얼굴이 참으로 귀엽네요.

하지만 한게임 신맞고 아이폰은 없습니다.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검렬하는 애플에서는 왠지 모르겠지만 고스톱은 많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한게임 신맞고 다운받기 위해서는 우선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한게임의 경우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드는데 있어서 매우 쉽게 되어있습니다. 페이코, 구글,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다면 손쉽게 아이디를 만들 수 있고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로그인이 완료가 되면 일단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를 해야합니다. 아! 우선적으로 브라우저를 점검하세요.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니면 한게임 신맞고를 즐기실 수 없습니다. 크롬이나, 맥에서는 게임을 할 수가 없습니다.

위의 화면을 보시면 '입장'이라고 되어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 입장을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한게임 신맞고 설치 하기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아래의 화면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입장'을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른것 건들지 마시고 '게임 설치하기'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게임이 설치가 됩니다.

이런식으로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다운로드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1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막바로 신맞고 대기실로 들어가게 됩니다.

한게임 신맞고 게임하기

한게임 신맞고 설치가 완료가 되면 다음의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게임방 입장을 선택하던지 방 만들기를 선택하면 신맞고 게임하기가 가능합니다. 신맞고는 대중적인 룰을 따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김준현이 광고 모델이라서 김준현의 음성으로 게임이 진행이 될 줄 알았는데 김준현의 존재감은 그리 느껴지지 않네요. 그러한 부분은 조금 아쉬운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