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및 설치

넷마블은 게임포탈 서비스입니다. 넷마블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게임이 참 많지요.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것이 넷마블 대박맞고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넷마블의 수익중에서 상당수가 대박맞고에서 나올것 같습니다.

넷마블은 자체 제작게임보다는 퍼블리싱 게임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박맞고는 자체제작게임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넷마블은 정액제 게임보다는 부분 유료화 게임이 많지요. 대박맞고도 부분유료화 게임이라고 봐야할것 같아요.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넷마블 대박맞고는 넷마블의 대표적인 게임입니다. 넷마블 대막맞고 바로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서 넷마블 대박맞고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가기가 가능하죠.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하지만 이러한 과정이 번거로우시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넷마블 대박 맞고 다운로드

넷마블 대박맞고를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현재 가지고 있는 기기가 어떠한 기기인지 확인을 먼저 해봐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대박맞고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래이 스토어에 접속을 해야하고, 컴퓨터로 대박맞고를 하기위해서는 웹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다운로드를 해야합니다.

모바일 넷마블 대박맞고
컴퓨터 넷마블 대박맞고

위의 두개의 링크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대박맞고를 하기위해서는 위에것을 선택하시면 되고, 컴퓨터로 대박맞고를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넷마블 대박맞고설치

넷마블 대막맞고 설치를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설치방법은 간단합니다. 제가 준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설치'를 클릭을 하면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PC는 상대적으로 조금 복잡합니다.

컴퓨터에서 넷마블 대박맞고설치하기 위해서는 일단 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다른 넷마블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 만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미 넷마블 아이디가 있다면 기존 넷마블 아이디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위의 '화투장'을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넷마블 대박맞고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과정은 매우 간단해서 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만들기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만들기는 설치가 완료가되면 자동으로 만들기가 완료가 됩니다. 바탕화면에 들어가시면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가 생성이 되어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보이지 않는다면 설치가 잘 되지 않은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플러스?

추가적으로 한가지 더 이야기를 하면 넷마블 대박맞고 플러스라는 것으로 사람들이 종종 찾는것 같습니다. 사실 넷마블에는 대박맞고 플러스라는 게임은 없습니다. '대박맞고'와 '플러스맞고'만 있을 뿐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