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무료? 모바일 다운로드 관련한 정보

NC소프트는 리니지 출시 20주년을 기념하여 '리니지 리마스터'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는 기존의 리니지에서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올드 게이머 뿐만아니라 새로운 게이머까지 유입을 노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1. 일단 NC는 지난 12월 27일부터 1월 16일까지 리니지 리마스터 이벤트 서버를 오픈 하였습니다. 특별한 이벤트 없이 무료로 운영을 하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구경을 하였습니다.

2. 리니지 리마스터 사양은 최소 듀얼코어 이상의 CPU가 필요합니다. 4GB 메모리, 지포스9 이상의 사양을 요구합니다. 최신 MMORPG 치고는 그리 놓은 사양이 요구되지는 않습니다.

3. 리니지 리마스터를 하기 위해서는 NC Launcher 2가 필요 합니다. 이곳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설치 이후에 리니지 리마스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테섭이 오픈되어 있는 상태여야 하겠지요.

4. 리니지 리마스터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PSS(Play Support System)을 도입한다는것이죠. PSS라고 거창하게 불리기는 하지만, 사실 자동사냥입니다. 과거처럼 사냥과 육성에 시간 쏟기가 어렵기 때문에 도입했다고 합니다. 의도는 이렇습니다. PC로 플래이 할때는 게임에 집중하고, 그외 시간에는 재미 위주의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5. 여기에 추가적으로 M-Player가 있습니다. 모바일뷰어라고 해야할까요. 현재 플래이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PC는 켜져있는 상태여야 한다고 합니다. 모바일에는 간단하게 물약 먹는 정도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모바일과 PC 동시에 게임을 하는줄 알았는데, 모바일은 자동사냥 체크용인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