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틀린그림찾기 눈썰미왕 다운로드 링크 및 소개

미친 틀린그림찾기 눈썰미왕은 도티tv에서 방송을해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틀린그림 찾기가 미쳐봤자 얼마나 미쳤겠어 하는 생각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해보면 도티가 '미친' 이라는 수식어를 붙인 이유를 알것 같아요.

1. 제작자가 루리웹에 올린 이 있습니다. 한번 살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하여간 이 게임은 위와 같은이미지에서 틀린그림 하나를 찾아 보는 것 입니다. 단순하게 찾는 거라면 시간만 있으면 언젠가는 찾게 되겠지요. 하지만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30초 부터 시작해서 시간이 줄어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남은 시간이 점수에 더해지는 것이지요. 빨리 맞출 수록 많은 점수를 얻는 것이지요.

2. 이게 얼핏 보면 쉬어보여도 절대 쉽지 않습니다. 그림 1~2개에서 다른 점을 찾는 것은 쉽지만 그림 수십개에서 찾는 것은 절대 쉽지 않습니다. 몇판 하다보면 눈에 눈물이 납니다.

3. 이 게임은 현재 안드로이드에 있습니다. 구글 플래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검색을 할때 '눈썰미왕'이라고 검색을 하면 되지요.

4. 이 게임의 모티브는 윌리를 찾아라 라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막 어지럽혀있는 어지러운 그림 속에서 월리를 찾는 것이지요. 이 게임도 비슷한류의 게임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