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싯돌 오목 이제는 여기서 할 수 있습니다.

오목. 전국민이 다 할 수 있는 게임이죠. 학창시절에 방안지(?)같은거에 오목 한번 안둬본 사람있을까요? 수업시간에 오목을 두는 것은 정말로 꿀맛이었지요. 그런 추억속에 다시 잠기게 할만한 게임이 바로 부싯돌 오목이었습니다.

1. 부싯돌 오목은 네이버 오목이라고 불릴정도로 네이버 5분게임의 대표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간단하게 시간때우기롤 정말 최고의 게임이었습니다. 근데 이제 네이버에서는 더이상 부싯돌 오목을 불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네이버 5분게임 자체가 서비스 중지를 했기때문입니다.

2. 그런데 이 부싯돌 오목 아직까지 서비스가 되고 있는걸 아셨나요? 바로 딜라이브 티비에서 부싯돌 오목이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딜라이브tv를 보시는 분의 경우에는 한번 잘뒤져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딜라이브tv를 보고 있지 않아서 해볼 수가 없네요.

3. 그리고 부싯돌 오목의 부싯돌의 의미를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부싯돌은 회사 이름 이더라구요. 홈페이지에 가면 부싯돌에서 만든 여러가지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로 티비 어플리케이션을 담당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딜라이브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것 같아요.

4. 부싯돌에서 서비스 하는 게임은 정말 많더라구요. 여기서 이야기하고 있는 부싯돌 오목 뿐만아니라, 던지고팡, 오광전 맞고 등 여러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보통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을 많이 개발하는것 같습니다. 괜찮아 보이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아 보이는데, 이것을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서 접하지 못하는게 조금은 아쉽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