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볼 io (snowball.io) 게임하기 및 다운로드

요즘에 안드로이드 게임을 다시 하고 있습니다. 스팀게임만 열심히 하다가 뭔가 아기자기한 맛을 느끼기 위해서 다시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기고 있지요. 스노우볼 io (snowball.io)를 조금 시작을 해봤습니다.

1. 스노우볼 io는 모바일 게임답게 간단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동이를 굴려가지고 적을 없애는 것이 목적이지요. 예전에 아가리오 라는 게임이 조금 생각나게 하는것 같습니다. 자기의 덩치를 키워서 상대방을 없앤다는것은 동일한 내용이네요.

2. 하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조금 다릅니다. 큰게 작은것을 이긴다는 것은 같지만 부딪치면 막바로 죽는 것이 아니라 튕겨져 나간다는 것이 다르죠. 맵 밖으로 튕기지만 않으면 다시 게임에 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뒷치기라는게 있죠.

3. 이 게임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게임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을 가지고 계신다면 이 곳으로 접속을 하시고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만약 안드로이드 폰을 가지고 있다면 이 곳을 클릭하시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이패드도 게임이 가능한것으로 나오네요.

4. 이 게임은 조작감이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실력이 높은 사람이 많아서 엄청 어려운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글화가 지원이 되기 때문에 더욱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있습니다. 무료 게임이기 때문에 당연히 광고는 있게 마련이지요. 하지만 이 광고 때문에 짜증이 나는 경우도 생깁니다. 차라리 유료 버전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생길 정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