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광고 보고 한번 해봤습니다.

요즘 정말 어린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신비아파트. 초등학생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는 신비아파트 떄문에 허리가 휠 지경이지요. 우리 딸내미는 아직 신비아파트를 몰라서 다행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1. 근데 이게 게임으로도 있네요? 몰랐습니다. 광고 보고 알았어요. 투니버스인가 뭔가 보다가 보니까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광고를 하더라구요. QR코드 찍고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광고 였습니다. (혹시나 필요할까봐 QR 코드 올렸습니다. 이미 기간은 지난거 같기는 하지만.)

2. 저도 한번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를 해봤습니다. 이거 포켓몬스터랑 비슷하더군요. 근데 게임성은 포켓몬고보다 더 좋은것 같습니다. 포켓몬은 그냥 수집용밖에 안되었고, 공을 얼마나 잘 던지냐에 따라서 달라졌었는데, 이건 좀더 복잡한 무엇인가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3. 몇번 해보지는 않았지만 퍼즐모드, 고스트스쿨, 포획모드 이렇게 나뉘는 것같더라구요. 포획을 해서, 퍼즐도 푸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4. 신비아파트 버그판 링크 찾는 사람도 있는것 같아요. 아무리 뒤져봐도 버그판 링크는 없는것 같아요. 근데 해보니까 버그판 링크가 그리 필요한것 같지 않은 게임같습니다. 이런 수집류 게임을 버그판으로 하게 되면 게임의 재미를 제대로 누릴 수가 없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