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게임하기 무료 정리

오목에 대한 추억이 없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수업시간에 모눈종이 하나만 있으면 엄청나게 뒀던 오목은 많은 사람들에게 추억거리기도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선생님몰래 두었던 오목이 그렇게 재미있었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똑같은 경험을 할 기회는 거의 없을것 같아요.

대신에 이제는 컴퓨터로 오목을 둘 수는 있을것 같아요. 컴퓨터와 사람이 하는 오목, 그리고 사람과 사람이 하는 오목으로 나눌 수 있을것 같아요. 이 포스팅에서는 무료로 오목게임하기 방법에 대해서 몇가지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컴퓨터로 오목게임하기

예전에는 한게임과 같은 게임 플랫폼에서 오목을 두는 경우가 흔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러한 방식으로 오목을 두는 경우가 드물지요. 왜냐하면 많은 게임 플랫폼에서 더이상 오목을 서비스 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위의 그림은 한게임 오목 종료 메세지 입니다. 2014년 9월 18일자로 한게임 오목은 종료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서비스를 하는 곳도 있습니다. 예를들면 넷마블 오목과 같은 것이지요. 넷마블은 이러한 소소한 게임을 여전히 서비스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파워 알까기라던가 상하이도 서비스를 하고 있네요.

넷마블 오목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넷마블 오목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여전히 서비스가 되고 있고,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2007년부터 서비스를 하고 있네요. 그리고 전체이용가 입니다.

컴퓨터와 대결하기

PVP를 하는게 귀찮고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간단한 플래시 게임으로 오목을 둬보는 것은 어떨까요? 엄청 막강한 컴퓨터의 실력을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시면 오목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대결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자리에 앉아있는 두명이 대결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죠.

게임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오목 게임은 아닙니다. 저도 손쉽게 이기는것 같아요. 하지만 시간을 때우기에는 이만한 오목게임이 없는것 같아요. 다른 플래시 오목게임보다는 퀄리티가 훨씬 높은것으로 보이네요.

스마트폰으로 오목 게임하기

요즘에는 컴퓨터로 오목을 하는 사람도 그리 많지 않은것 같아요. 집에서 한가로이 오목을 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보통은 스마트폰으로 오목을 많이 두시지요.

안드로이드 구글 플래이스토어에서 오목을 검색해보면 굉장히 많은 게임이 나옵니다. 다른 게임에 비하여 구현을 하기 쉬워서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꽤나 많은 게임이 나오네요. 이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여 즐기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