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우리나라에서 인터넷으로 하는 게임이 태동하기 시작하였을때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은 무엇이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스타크래프트를 이야기 할것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더 대중적인 게임인 고스톱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1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온라인 고스톱은 전연령을 망라해서 인기를 끌었지요.

처음에는 서비스하는 곳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거의 대부분의 게임포털에서는 온라인 고스톱을 서비스를 하고 있지요. 지금은 거의 대부분 이러한 서비스를 하는것 같아요.

트렌드도 조금은 바뀌었습니다. 과거에는 3명이서 하는 고스톱이 인기였지요. 하지만 지금은 2명이서 하는 맞고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피디한 경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여러 맞고 게임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은 '피망뉴맞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할것은 피망뉴맞고 바로가기를 해야 합니다. 피망뉴맞고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 링크로 접속을 하시면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다음 피망뉴맞고 라는 것이 있기는 하지만 여기에서 논외로 하겠습니다. 결국에는 같은 이야기이기 때문이지요.

피망뉴맞고에 처음 접속을 하게 되면 로그인을 요구하는 화면으로 접속을 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미성년자는 가입할 수 없는 게임이기 때문에 이러한 화면이 뜨는것 같습니다. 보통 피망뉴맞고 설치하기를 원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성인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이러한 조처는 필요해 보입니다.

과거에는 피망뉴맞고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반드시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에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div id="jb-adsense-cm-2"></div>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위해서는 오른쪽 위에 있는 '게임시작'을 클릭을 하면 피망 설치하기가 가능합니다. 클릭을 하면 기본적인 설치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이 됩니다. 여기에 다시 요약을 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피망뉴맞고 설치를 위해서는 'PmangStarterSetup.exe'라는 파일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이는 피망 스타터라는 것이고 위의 '붉은색' 상자를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2. 만약 설치를 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시작하면 됩니다. 혹시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피망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면 됩니다.

붉은색 상자를 클릭을 하면 피망뉴맞고 다운로드가 진행이됩니다. 그리고 그 파일을 실행을 하면 피망뉴맞고 스타터 설치하기가 진행이 됩니다.

스타터 설치가 완료가 되면 다시한번 '게임시작'을 클릭을 해주면 위와 같은 설치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설치시작을 클릭을 하면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가 완료가 됩니다.

주의 해야할것은 아래에 보면 '피망을 시작페이지로 설정'과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설치'라고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것을 체크를 하면 시작페이지가 바뀌게 되어 귀찮아질 여지가 있습니다. 또한 아랫것을 체크하게 되면 바탕화면에 피망뉴맞고 바로가기가 생기게 됩니다.

이후에는 바탕화면에 있는 피망뉴맞고 바로가기를 통해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번외로 피망뉴맞고는 스마트폰에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아직까지는 아이폰에서 게임은 불가능하고 안드로이드폰에서만 게임이 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피망뉴맞고 안드로이드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컴퓨터에서 즐기는 피망뉴맞고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것이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