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레이싱 캐릭터 추천 의미 없다 생각함

프렌즈레이싱 많이들 하는것 같아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는 가장 먼저 캐릭터의 친숙함 때문인것 같아요. 카카오프렌즈라는 굉장히 익숙한 아이들이 나오는 게임은 많은이들이 친근감을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프렌즈레이싱은 마리오카트와 비슷하게 카카오프렌즈의 대부분의 캐릭터가 나옵니다. 그런데 그 캐릭터마다 특성이 조금 다릅니다.

현재 41개의 캐릭터가 오픈이 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것도 있고 수정을 사용해서 구매를 할 수 있는 것도 있지요. 그런데 이 프렌즈마다 조금씩 능력이 달라지게 되지요. 예를들면 어피치 같은경우에는 핸들링에 1% 추가 능력을 주게 됩니다.

하지만 기본 캐릭터가 아니라 수정을 사용해서 구매를 해야하는 캐릭터의 경우에는 '추가 능력'과 아이템 획득확률 증가가 보너스로 얻게 됩니다. 하지만 제 실력이 부족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캐릭터를 어떤것을 선택하느냐는 그리 중요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캐릭터 선택에 따른 능력치의 변동폭이 크지않기 때문이죠.

도리어 카트 바디에 신경을 많이 쓰는게 좋을것 같아요. 카트바디는 선택에 따라서 차량의 성능이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이지요. 드리프트를 강조하는 차량, 최고속도를 강조하는 차량 등 입맛에 그리고 트랙에 맞는 차량을 선택하는 것이 캐릭터에 대한 고민보다 더 중요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캐릭터는 그냥 꾸미기라고 보여집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면 되는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