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바둑 바로가기 설치 하기 및 다운로드

바둑이라는것이 언제 처음 두기 시작 되었는지 정확하게 알려진 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역사적 사실이 기록이 문헌도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지금까지 가장 널리 알려진것은 삼황오제시대에 만들어졌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것 또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1. 오랜 시간동안에 바둑은 직접 만나서 둘 수 밖에 없는 보드게임이었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흐르고 흘러서 인터넷이라는것이 발달하게 되면서 많은것들이 변하게 되었습니다. 굳이 만나서 바둑을 둘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충분히 대국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2. 온라인 바둑서비스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곳은 피망 바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망은 고스톱으로 유명하기는 하지만 피망 바둑 또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아마 피망에서 바둑이 차지하는 비중 또한 굉장할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3. 피망바둑 바로가기 설치 하기 위해서는 먼저 피망바둑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신 뒤에 로그인을 하시면 모든 준비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대국장 입장하기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피망바둑 바로가기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4. 다운로드를 하실때 유의해야 할 점은 위의 위미지에 '바로가기'가 체크가 되어있는지 봐야합니다. 이게 체크가 되어 있어야지 바로가기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된뒤에 홈페이지에 다시 접속하셔서 '피망바둑 대국실입장'을 클릭을 하게 되면 피망바둑 대국실에 접속이 가능하게 됩니다.

5. 아쉬운점은 피망바둑은 모바일에서 게임을 하지 못하는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플래이스토어에 접속을 하여서 '피망바둑'을 검색을 해 보았으나 피망바둑은 나오지 않고 다른 게임만 나오고 있네요. 이러한 점은 꽤나 많이 아쉬운 지점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