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퍼즐트립 숨어있는 재미있는 게임

요즘에는 아케이드 게임을 찾아서 많이 해보고 있습니다. 은근 숨어 있는 아케이드 게임이 많이 있죠. 하지만 너무 꼼꼼하게 숨어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게임이 꽤나 많이 있는것 같아요.

1. 오늘 포스팅할 게임은 OK퍼즐트립 이라는 게임입니다. OK 퍼즐트립은 OK캐쉬백 어플에 숨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할것 없이 OK 캐쉬백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기본적으로 포함이 되어 있는 게임입니다.

2. OK퍼즐트립을 하게 되면 시즌별로 100위 안에들게 되면 최대 5천P를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런거 상관 안하고 게임만 열심히 합니다. 포인트를 준다는 현혹에 넘어가서는 안됩니다. 남은 게임기회(하루에 세판)가 지나면 포인트를 집어 넣어야 게임을 할 수 있는데, 5000포인트 모을려다가 가산 탕진하는 사람 여럿 있습니다. (10포인트 넣으면 1회가능합니다.)

3. 이 게임은 한붓긋기 게임과 팡팡게임을 섞어놓은듯한 느낌이 듭니다. 다섯종류의 보석(?)들이 정렬이 됩니다. 한붓긋기 방식으로 보석을 이어주면 되는데 3개 이상 이어주는 게임입니다. 근데 여기서 5개 이상 이어주게 되면 특수능력이 발동이 되게 됩니다.

4. 저같은 경우에느 아무리 해도 끝판이 깨지지 않습니다. 아마 제 손가락에 문제가 있는것이지요. 하루에 3판 정도 꾸준히 하면 언젠가는 실력이 늘지 않을까 싶습니다. 100위 안에 드는것은 포기했어요. 그냥 심심풀이 땅콩으로 게임을 하는것만 즐기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