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아이 홈페이지

대한민국에 포털사이트는 정말 많았습니다. 지금이야 네이버를 선두로해서 다음과 줌이 있지요. 처음 인터넷이 발전되기 시작하던 시절에는 포털 및 검색엔진이 난무하던 시기였습니다. 지금은 듣도보도 못한 여러가지 홈페이지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포털 사이트는 가자아이(www.gajai.com)라는 포털 사이트입니다. 이름도 많이 생소할 것으로 생각이 들어요.

가자아이 홈페이지는 하나의 검색엔진 또는 포털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내용은 드림위즈의 것을 그대로 가져오는 것으로 보이네요. 뉴스검색이나 그런것들이 드림위즈와 동일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여러 포털에서 값을 가져왔던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러한 부분은 많이 변화된것 같아요.

저는 가자아이 홈페이지를 활용하고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는것 같아서 놀랬습니다. 그래서 아직까지 사이트가 유지가 되고 있는 것이겠지요?

한번 포털 사이트에 익숙해지면 다른 사이트로 옮겨가는게 쉽지 않지요. 그래서 가자아이 홈페이지에 익숙한 사람의 경우에는 다른 포털로 옮기기 쉽지 않은것 같아요.

가자아이 홈페이지를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이처럼 다음에서 검색을 해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가자아이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쳐서 들어갈 수도 있구요.


2019/04/18

갑작스래 가자아이 홈페이지가 접속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도메인이 만료가 되서 그런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2019/04/19

다시 가자아이 홈페이지가 접속이 가능합니다. 해프닝이 있었던것으로 보이네요.


2020/03/29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자아이 홈페이지를 접속을 해 보았는데 잘 접속이 되고 있습니다. 1년만에 접속을 해 보았는데 여전히 잘 운영이 되고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