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니 게임하기 그리고 리뷰

언젠가부터 유튜브에서 그레니 라는 게임 플레이하는 사람이 부쩍 늘어난것 같습니다. 조금은 엽기적이고, 많이 자극적인 게임이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레니 게임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그레니는 현재 스팀에서 판매중인 게임입니다. 가격은 10,500원 입니다. 할인기간에 구매를 한다면 좀 더 싸게 살 수 있을것 같네요. 하지만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은(2018년 11월 20일)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할인은 기대할 수 없을것 같습니다.

2. 또한 그래니는 모바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모바일에서 더 먼저 출시가 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이 곳에 접속을 하면 게임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에서도 플래이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앱스토어는 이 곳으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아이패드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3. 조작감만 생각을 한다면 스팀 버전을 플래이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그래픽도 모바일 버전보다 훨씬 낫구요.하지만 스팀버전은 유료입니다. 모바일 버전의 경우에는 광고 몇번 시청하면 되는데 하는 아쉬움이 들기도 합니다.

전반적으로 그레니는 꽤나 훌륭한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재미있고 스릴이 넘쳐서 플래이 할때마다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앞으로 더 발전 가능성이 높은 게임으로 보입니다. 멀티기능, 그리고 채팅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스팀버전의 만원은 조금 비싼감이 없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