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는 콜라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달콤한 콜라이이기는 하지만 콜라가 몸에 나쁘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콜라를 많이 마시게되면 비만에 가까워지게 되지요. 어떤 사람은 배달음식을 먹을때 콜라가 같이 오면 그대로 변기에 버리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이러한 사람들을 위하여 활용방법 몇가지를 적어보려 합니다.

1. 녹 제거가 가능합니다. 콜라에는 인산이 함유가 되어 있어서 녹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녹슨 물건을 하루밤 정도 담구어 두고 다음날 깨끗하게 닦아봅시다.

2. 유리세정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콜라에 포함이 되어 있는 구연산은 유리나 거울을 청소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유리에 콜라를 뿌리고 걸래로 닦아봅시다.

3. 변기를 청소하는데 씁시다. 콜라의 구연산은 변기의 석회질 얼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얼룩이 있는 부분에 콜라를 붓고 자고 일어난 뒤에 청소를 해 봅시다.

4. 가스렌지 청소하는데 씁시다. 가스렌지 청소시 콜라를 이용하면 독한 세제 없이도 청소가 가능하죠. 가스렌지 군데군데에 콜라를 붓고 솔로 문지르면 효과가 있습니다.

5. 쌈장에도 넣어봅시다. 쌈장에 콜라를 부으면 딱딱하게 굳는 것을 막고 또다른 풍미를 느끼게 해 줍니다.

6. 화분에 살짝 부어봅시다. 화분에 살짝 부어보면 식물에 접근하는 해충을 떨어트릴수 있습니다. 콜라에 들어있는 산이 여러 해충을 몰아내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