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일본어 필기입력기 사용법

이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일본어 필기입력기로 사전을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이버에는 다양한 사전이 있습니다. 한국어 사전 뿐만아니라 중국어사전, 심지어는 백과사전도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 설명하려고 하는 일본어 사전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필기입력기도 있다는 것이지요.

2. 필기입력기로 검색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네이버 일본어 사전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일본어 사전에서 검색 바로 옆에 있는 필기 인식기를 클릭합니다. 필기인식기를 사용하면 좋은 이유는 윈도우에 일본어를 입력할수 없는 상황이더라도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바로 옆에 있는 일본어 입력기를 이용할 수도 있죠.)

3. 필기입력기를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팝업으로 뜨게 됩니다. 여기에 마우스로 일본어를 그리면 오른쪽에 한자, 히라가나, 가타가나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의도한 일본어를 선택하면됩니다.

4. 위에 보면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일본어가 입력이 되어 있는거 확인이 되시죠? 이런식으로 네이버 일본어 필기입력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기입력기가 일반적인 일본어 입력기에 비하여 나은점은 한자 입력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입력기는 이러한 점에서 조금은 불편하다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