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고스톱 게임 바로가기 및 다운로드

고스톱의 부흥기일까요? 요즘들어서 고스톱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 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 전까지만해도 지하철에서 고스톱을 하는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최근에 지하철을 타면 고스톱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진것 같아요. 물론 젊은 사람들의 경우에는 다양한 게임을 하기는 하지만 어느정도의 연령대의 사람들은 고스톱을 하나같이 하고 있는것 같아요.

고스톱을 즐기는 방법은 정말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포스팅에서 다음 고스톱 게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음 고스톱 맞고는 다른 포스팅에서 설명을 하였습니다.

다음고스톱 바로가기

다음고스톱은 다음에서 '고스톱'이라고 검색을 하면 맨 위에 Daum 게임 고스톱이라고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이것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음 고스톱 바로가기가 가능하지요.

하지만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이러한 고민 없이 바로 다음 고스톱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약간 의아함을 느끼는 분도 계실것 같습니다. 다음 고스톱은 피망 고스톱과 완전하게 동일한 게임입니다. 그런데 왜 다음에서 서비스를 하느냐 라고 반문 하실 분도 있을것 같아요. 그 이유는 피망에서 많은 사람들을 유치하기 위하여 다음에 채널링 서비스를 요청 한 것이지요.

이러한 서비스는 사용자에게도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다음 아이디로 피망고스톱을 로그인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별도의 가입이 필요 없기 때문에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 고스톱 게임 다운 받기

다음 고스톱 게임 다운받기 위해서는 일단 로그인을 하셔야겠죠. 다음 아이디로 로그인을 먼저 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면 위와 같은 그림이 있을것이에요. 여기에서 '게임시작'을 누르면 다음 고스톱 다운로드 시작이 됩니다. 설치의 과정은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설치할 폴더를 변경하거나, 그대로 둔채 설치하면 됩니다.

다음 고스톱 게임 다운받기 전에 알아두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맥북에서는 게임이 되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추가적으로 크롬에서도 게임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게임이 액티브액스를 통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이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