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 찾지마세요.

브롤스타즈는 클래시로얄에서 만든 새로운 게임입니다. 슈퍼셀에서 만든 게임이기 때문에 기본은 하는 게임입니다. 실제로 게임성도 대단하죠.

1. 이게임을 한번도 안해 본사람을 위하여 잠깐을 설명을 할께요. 3:3 전투가 기본입니다. 롤과 같은 AOS 전투의 느낌도 있고 배틀로얄의 느낌도 있습니다. 이 두가지를 적절하게 섞은것이 이 게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유튜브 같은데서 확인을 해보시면 쉽습니다.

2. 브롤스타즈를 비롯한 슈퍼셀 게임의 특징은 현질이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현질에 대한 욕구가 생기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현금은 '보석'입니다. 보석이 있으면 여러가지 아이템과 캐릭터를 얻게 될 수 있는 상자를 깔 수 있는것이지요.

3. 그런데 또 하나의 충동이 생기게 됩니다. 이 게임에 돈은 쓰기 싫고 보석도 갖고 싶은 사람은 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를 찾게 되는 것이지요. 이 버그판을 쓰게되면 돈이 무한대가 된다는 것 입니다. 실제로 인터넷에서는 이러한 링크가 많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4. 하지만 주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것이 제대로 작동이 되는 것도 많이 없을 것 입니다. 왜냐하면 슈퍼셀의 주 수익원이기 때문에 엄청나게 버그판 단속을 하기 때문이지요. 심하면 영업방해에 대한 소송을 당할 수 있습니다.

5. 뭐 이정도는 별 문제가 안될 수 있습니다. 소송 당할 확률은 거의 없으니깐요. 문제는 이러한 apk 파일에 해킹툴을 심어 놓을 수 있다는 것이죠. 스마트폰 결제가 임의로 된다던가, 인터넷만 접속을 하면 특정 사이트로 자동으로 이동이 된다는 그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국 돈을 벌기위해서 받은 apk 파일이 돈을 잃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지요.

하여간 결론은 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 이런거 찾지 마시고 그냥 게임하라는 이야기 입니다. (실제로 이런 버그판 받다가 곤혹을 치룬적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