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을 스트레스 받게 만드는 블랙헤드. 블랙헤드는 외부적인 요인도 있지만 스트레스나 호르몬과 같은 내부적요인도 많이 있습니다. 피부의 순환이 어려워 노폐물이 배출이 되지 않으면 블랙헤드가 쌓이게 되지요. 이러한 블랙헤드를 짜게되면 피부가 더 나빠진다고 하네요. 이 포스팅에서는 효율적이고 빠르게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미용소금으로 클렌징 해보세요. 클렌징 로션이나 크림에 미용소금을 조금 섞어서 코 주위를 살살 문지르면 각질 제거 효과 + 블랙헤드 제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2. 요거트, 오이, 파슬리로 만든 마스크팩을 사용해 보세요. 요거트 두수저, 파슬리 잎, 오이반개를 믹서로 넣고 갈아서 만든 것으로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세요.

3. 스팀으로 처리하자! 뜨거운 물을 받아놓은 냄비에서 올라오는 김에 얼굴을 대고 몇분간 기다립시다.(뜨거운 물에 물수건을 2분간 넣은 스팀타올도 좋습니다.) 그리고 코가 말랑말랑해지면 살짝 면봉으로 눌러주면 모공이 쉽게 열리게 됩니다.

4. 살구씨+요쿠르트팩을 사용합시다. 살구씨는 각질 제거 효과가 탁월하기 떄문에 넓은 모공에 효과적입니다. 반면에 요쿠르트는 자극없이 피지를 조절해 줍니다. 이 두가지 아이템을 섞으면 블랙헤드에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