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무료만화

만화를 보는것은 즐겁습니다. 시간가는줄 모르기 때문이지요. 사실 대부분의 만화는 재미있는것 같아요. 아무리 재미없는 만화더라도 정말 재미있는 소설보다 더 나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그래서 만화를 자주 봅니다.

특히 옛날에 만화방에서 보던 만화를 자주 봅니다. 우리나라에는 여러 무료만화 사이트가 있습니다. 스포츠신문 사이트에 이러한 무료만화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일간스포츠 무료만화 역시 그것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무료만화는 2일에 한번 업데이트가 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다른 곳은 15일에 한번 업데이트가 되는 주기인데 2일에 한번 업데이트라면 굉장히 빠르다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간스포츠 무료만화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일간스포츠 무료만화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20여 종류의 만화가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굉장히 많은 만화가 꽁짜로 볼 수 있는것은 놀랍다는 생각이 듭니다.

과거에 굉장히 인기가 많았던 만화가 무료로 제공이 되는것은 귀찮은 광고가 있음에도 보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사실 광고가 많이 귀찮기는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것이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일간스포츠 무료만화는 현재 잘 작동이 되고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얼마전에 들어갔을때는 잘 되었는데 지금은 문제가 발생하나봅니다. 이런것으로 보아 관리가 잘된 사이트는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 사이트 관리자가 이것을 발견하면 곧 수리를 하겠지요.

수리를 하지 않으면 사이트는 순위에서 내려가게되고, 사용자도 많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에는 일간스포츠 무료만화를 볼 수는 없을지라도 수일내에는 사이트가 수정이되면 다시보기가 가능하지 싶습니다.

사실 일간스포츠 무료만화는 예전에는 잘 작동을 하였습니다. 다른 사이트를 확인해보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있었네요. 보시면 알겠지만 무료만화는 6개 정도 제공을 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의 무료만화와 조금은 분위기가 다릅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지금의 무협만화일색의 만화가 아니라 보다 청소년 취향의 만화를 많이 업로드를 한것으로 보입니다. 그런것으로 보아 지금의 일간스포츠 무료만화는 타겟을 바꿨다고 볼 수 있을것 같아요.

또한 예전에는 일간스포츠 무료만화 뿐만아니라 다양한 만화가 있었습니다. 유료로 결제를 하여 볼 수 있는 몇가지 만화가 있었지요. 가격은 권당 200원 정도 되는 수준이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만화결제 시스템의 경우에는 지금은 없어진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수익성이 약화가 되었기 때문에 그런것으로 여겨집니다.

어쩌면 다른 변화가 없는 무료만화보기 사이트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발전이 없이 언제나 그대로인 것 보다는 일간스포츠 무료만화 사이트의 경우에는 계속 변화를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저는 이전 버전도 지금 버전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취향의 차이이기 때문이지요.

그래도 빠르게 수리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게 언제가 될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수리가 빠르게 되어야 저도 심심한 시간을 때우고 그러지 않겠어요? 하지만 대체할 만화 사이트는 꽤나 많이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무료만화가 잘 작동이 하지 않는 동안에는 다른 무료만화사이트를 찾아보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스포츠조선 무료만화와 같은 사이트 역시 꽤나 잘 만들어진 사이트입니다. 여기에서도 재미있는 만화를 매우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로 아쉬움을 달래보는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스포츠신문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만화가 있습니다. 이를 잘 활용하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일간스포츠 무료만화가 사이트가 더이상 고쳐지지 않는다면 개인적으로는 많은 아쉬움이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아쉽다고 해서 어떻게 달라지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그냥 다른 사이트로 이사를 가는 수 밖에 없겠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