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피자 위대한피자 비건피자 알아보기

좋은피자 위대한피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순위권을 달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많은 유튜버들이 이 게임을 하고 있기 때문이죠. 이 게임의 내용이 어렵지도 않지만 꽤나 위트있는 것이 많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좋은피자 위대한피자 어려운점

좋은피자 위대한 피자는 위트가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손님이 피자를 그냥 주문을 하는 것이 아니라 꼬아서 주문합니다. 이게 이 게임의 포인트이기도 하지만 어려운 점이기도 합니다.

또다른 어려운점

또다른 어려운점은 피자 이름조차 생소하다는 것 입니다. 베지피자, 비건피자 같은경우에는 우리나라 사람에게는 낯선 이름이지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야 이 피자가 무엇인지 알게 됩니다.

베지피자는 베지테리안, 즉 채식주의자를 위한 피자를 이야기 합니다. 비건피자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피자입니다. 그런데 둘의 차이가 있습니다. 베지피자는 유제품은 들어가지만, 비건피자는 유제품 역시 안들어 가게 됩니다. 즉 일반적인 치즈가 안들어가는 피자이지요.

실제 비건피자 모습

그런데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몇몇 비건피자 모습은 조금 의아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세요.

치즈가 있네요. 치즈가 들어가면 비건이 아닌데 왜그럴까요? 치즈가 비건치즈라고 합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치즈이지요. 그렇기 떄문에 비건피자이더라도 치즈가 들어갈 수 있는겁니다.

좋은피자 위대한피자 비건피자

그러면 좋은피자 위대한피자의 비건피자는 어떠한 것이 알 수 있습니다. 베지피자에다가 치즈를 뺀 피자라는 것이지요.

  • 도우 + 소스 + 야채 + 과일 + 버섯 + 바질

이정도의 구성으로 하면 될것 같습니다. 물론 재료는 이 중에서 있는것만 넣으면 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