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레이싱 골드리그 점수 얼마나 될까요?

요즘에 초딩 1학년 딸내미가 열심히 프렌즈레이싱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돈주고 산 마리오카트나 하라고 그러는데, 다른 사람과 대결을 하는 것에서 매력을 느꼈는지 프렌즈레이싱만 주구장창 하고 있네요.

초등학생도 이렇게 열심히 하는 것을 보니 프렌즈레이싱이 잘 만들기는 잘 만든것 같아요.이와 비슷한 게임은 많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성이 잘 녹아들어서 전 연령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것 같아요.

1. 프렌즈레이싱은 리그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리그는 브론즈 리그, 실버리그, 골드리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브론즈 리그밖에 존재하지 않았는데 작년 11월달에 실버리그가 오픈되었지요.

2. 브론즈리그에서 실버리그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1500점이 필요합니다. 브론즈리그에서 1500점을 달성하면 실버리그로 올라가게 되는 것이지요. 마치 마리오카트랑 비슷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는것 같아요.

3. 마찬가지로 실버리그에서 골드리그로 올라가기위해서도 1500점이 필요할 것이라고 합니다. 단! 현재 골드리그가 오픈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마도 골드리그를 운영하기에 충분한 인원이 만들어 진다면 골드리그가 오픈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 딸내미는 현재 실버리그도 가지 못하고 있는 늪에 빠져 있습니다. 연전연패를 하고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이렇게 프렌즈레이싱을 좋아하는지 잘 이해는 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