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상에 존재하는 가장 이상하게 생긴 동물 7가지

외모는 주관적인 항목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예외도 분명히 존재하는 것 같아요. 여기서 소개하는 동물들은 누구나 '웃기게 생겼다' 라는 말을 할 수 밖에 없는 동물들 인것 같아요. 애니메이션에서나 존재할것 같은 동물들이죠.

1. 별코두더지

별코두더지는 두더지의 일종으로 북미대륙의 북동부에 주로 서식을 하고 있습니다. 별코라는 이름처럼 코 주위에 11 쌍의 돌기가 있습니다. 눈은 거의 퇴화되었지만 이 별코로 주변을 탐지한다고 합니다.

2. 베네수엘라 푸들나방

베네수엘라 푸들 나방은 보는 사람에 따라서 혐오스러울 수도 귀여울수도 있는 나방입니다. 온몸이 흰색 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생김새와 달리 어떤 독도 없고 곤충도 잡아먹지 않습니다. 애완동물로 키우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3. 아이아이

아이아이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 서식을 하고 있으며 여우원숭이의 일종입니다. 다른 여우원숭이와는 사뭇다른 외모를 지니고 있습니다. 야행성이며 개체수가 적어서 멸종 위기에 쳐해져 있다고 합니다.

4. 벌거숭이 두더지쥐

벌거숭이 두더지쥐는 일반적인 두더지와는 다르게 털이 하나도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두더지의 삶과는 매우 다른 삶을 살고 있습니다. 벌거숭이 두더지쥐는 마치 개미와 같이 계급체계로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또 재미있는것은 벌거숭이 두더지쥐는 통증을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 무리생활을 하다보니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것이 살아가는데 유리한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5. 보라개구리

보라개구리는 맹독을 지닐것처럼 처럼 보이고 엄청나게 먹어댈것 같지만 사실은 호구와 다름없는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자기보다 작은 동물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산다고 하네요. 이 개구리는 일반 개구리와는 달리 흰개미를 먹고 땅속에서 먹이를 찾습니다.

6. 바다돼지

반투명하고 핑크 빛의 몸을 가진 이 생물은 돼지와 비슷하게 생겼기 때문에 바다돼지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바다돼지는 물고기도 아니고 벌레도 아니고 심해 해삼이라고 하네요. 물론 해삼과는 전혀 닮지 않았습니다.

7. 블롭피쉬

블롭 피쉬는 영국의 한 동물 협회가 세상에서 가장 못생긴 동물에 1등으로 선정하기도 한 동물입니다. 블롭피쉬의 외모는 물밖과 물 안이 다르다고 합니다. 물 밖에서는 이렇게 못생겼지만, 물 안에서는 꽤나 잘생겨진다고 하네요. 이는 수압때문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