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다운로드 종류별로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는 아주 고전적인 레이싱 게임입니다. 캐릭터는 봄버맨을 많이 닮았지요. 그래서 혹자는 봄버맨 카트 온라인 이라는 이야기도 하기도 합니다. 올해로서 개발이 시작된지 1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제가 대학에 다닐때부터 열심히 했었던 게임이었지요.

넥슨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우리나라 카트라이더는 넥슨 카트라이더이지요. 카트라이더 게임하기 위해서는 일단 넥슨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넥슨 카트라이더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넥슨 카트라이더로 막바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당연히 다음검색에서 카트라이더라고 검색을 해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후 넥슨 아이디로 로그인을 한 다음에 '게임시작을 클릭을 하시면 넥슨 카트라이더 실행이 가능합니다. 만약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넥슨 카트라이더 다운로드가 진행이 된 뒤에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중국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중국에도 유사한 카트라이더가 있습니다. 정말 똑같은것으로 보아 넥슨과 뭔가 관련이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아래의 링크로 접속을 해주세요

중국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중국 카트라이더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항목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위에거를 클릭하시면 전체 다운로드 한 뒤에서 설치를 하는것 같고, 아래거를 클릭을 하시면 설치파일중 일부만 다운받고 나중에 한번에 다운받는 식인것 같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드는 방법은 이곳을 참고해서 진행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

카트라이더 이볼브 다운로드

카트라이더 이볼브는 혼자하는 카트라이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카트라이더 이볼브 다운로드 링크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크롬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하면 핀리한것 같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풀때 디펜더에 걸릴수 있습니다. 디펜더를 끄고 압축을 해지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