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레이싱 닉네임 변경 아직은 안됩니다.

프렌즈레이싱 닉네임 변경을 해야할 필요성이 있을것 같습니다. 항상 이렇습니다. 게임을 처음 할때는 가벼운 마음으로 게임을 시작하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아무런 글자를 입력을 하지요. 어쩔때는 '국민건강보험', 어떨때는 '노스페이스장군'이런식으로 짓지요.

그런데 게임을 하다보면 이게 바꾸고 싶어지지요. 뭔가 너무 닉네임을 대강 지은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프렌즈레이싱 설정을 찾아서 닉네임 변경이 있나 보았지만 도무지 찾을 수가 없네요. 짜증이 좀 솟구쳤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방법을 찾아 냈는데 탈퇴 후 재가입 하는 것이지요. 그런데 막바로 탈퇴처리가 되는게 아니더군요. 하루정도 있어야 탈퇴 처리가 가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순간적으로 욱해서 탈퇴하는 사람들을 위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프렌즈레이싱 탈퇴를 하더라도 얼마정도의 시간 안에는 막바로 탈퇴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를 하게 되면 기존 데이터가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여하튼간, 그 하루정도의 대기 기간이 필요하기 떄문에 그 사이에 게임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안하기로 했습니다.

여하튼간, 시간이 지나면 아마도 닉네임 변경 이벤트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캐시템으로 나오면 욕나오는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