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맞고 바로가기 설치

피망맞고는 이제는 대세가 된 맞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용자도 가장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은 인기가 있는 이유는 다양한 룰과 스마트폰 안정성이 뛰어나서 그런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피망맞고 바로가기 설치 방법에 대한것 입니다.

피망맞고 바로가기

피망맞고를 바로가기 위해서는 여러 포털서비스에서 피망맞고라고 검색을 해야합니다. 에를들면 다음에서 피망맞고를 검색을 해서 들어가야 하는것이지요. 또는 즐겨찾기를 만들어서 피망맞고 바로가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피망맞고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통하면 피망맞고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즐겨찾기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피망맞고 설치하기가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바탕화면에 피망맞고 바로가기 설치가 완료되기 때문입니다.

피망맞고 다운로드설치

피망맞고 게임은 다운로드를 하고 설치를 해야 게임이 가능합니다. 아! 그보다 먼저 피망맞고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아이디를 만들고 로그인을 진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를 보면 '게임시작'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게임시작을 클릭을 하면 피망맞고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폴더만 정해주면 자동으로 설치가 되기 때문에 설치하는데 있어서 고민될 것은 많이 없습니다.

피망맞고 기타 정보

피망맞고는 안드로이드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피망맞고는 없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꽤나 아쉬운것 같습니다. 좀더 다양한 매체에서 게임을 즐기고 싶은데 말이지요.

과거에는 세이클럽 피망맞고가 있었는데, 세이클럽이 거의 망하고 나서는 이제는 피망맞고라는것을 세이클럽에서 즐길 수 없습니다.

피망맞고 머니는 오링이 나면 어느정도는 다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