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피자 위대한피자 베지피자 정체

많은 유튜버들이 좋은피자 위대한피자라는 게임을 방송하였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즐기게 되는것 같아요.

좋은피자 위대한피자의 매력

피자를 만드는 타이쿤류의 게임이 왜 이렇게 인기가 있는가? 이러한 의문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해보면 위트(미국식 이기는 하지만)가 넘치는 게임입니다. 피자 주문하는 손님이 알쏭달쏭한 말로 주문을 하게되고, 이를 추리하는 맛이 있습니다.

매력도 지나치면

그런데 이 매력도 지나치면 괴롭습니다. 과유불급이라고 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손님들의 주문을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소스세이어 이벤트도 그렇고 여기서 소개할 '베지피자' 역시 그렇습니다.

베지피자란?

그런데 베지피자는 실제로 있는 피자입니다. 베지테리안 피자의 준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채식주의자를 위한 피자를 이야기 합니다.

여기서 의문이 드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자는 치즈도 먹으면 안되는거 아냐? 라고 생각할 수 있죠. 하지만 채식주의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1. 완벽한 채식주의자 : 비건 (Vegan)
  2. 유제품은 먹는 채식주의자 : 락토 (Lacto)
  3. 유제품과 계란까지 먹는 채식주의자 : 락토 오보 (Lacto Ovo)
  4. 유제품,계란 그리고 해산물 까지는 먹는 채식주의자 : 페스코 (Pesco)

여기서 베지피자는 2~4번에 해당하는 채식주의자를 이야기 합니다. 그러면 좋은피자 위대한 피자의 '베지피자'에 대하여 감이 오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좋은피자 위대한피자의 베지피자

좋은피자 위대한피자의 베지피자 조합은 어떻게 될까요?

  • 도우 + 소스 + 치즈 + 야채 + 과일 + 버섯 + 바질

위의 조합으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꼭 그게 아니더라도 기본 구성(도우+소스+치즈)에 야채만 집어 넣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