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레이싱 드리프트 이런 비밀이 있네요.
- 게임
- 2018. 11. 8. 17:25
프렌즈레이싱은 9월즈음부터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하여 10월 말쯤에 출시를 하였습니다. 근데 출시하고나서 얼마 안되어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였더라구요. 하지만 전 프렌즈레이싱을 얼마전에 시작하였습니다. 다른 사람들 보다는 훨씬 늦게 시작을 한 셈입니다. 원래 모바일 게임을 잘 안하기 때문인것 같아요.
프렌즈 레이싱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대로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그러한 면에서 보면 마리오카트와 컨셉이 완전하게 똑같습니다. 자사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이라는 것은 표절이라고 봐도 무방할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카카오에서 표절작을 또 냈다며 비난하는 사람이 많이있더라구요.
하지만 하늘아래 완전하게 새로운 것이 있을까요? 이미 카트라이더라는 것이 있는 이상 표절의 표절이든, 그냥 표절이든 뭐가 다를까 싶습니다. 아마 캐쥬얼한 레이싱 게임은 다 똑같이 나올것 같아요.
저도 얼마전부터 시작하고 나서 몇판 정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어려운게 바로 드리프트 입니다. 드리프트 없이 1등을 하는 것은 어려운 것 같습니다. 게다가 드리프트가 없다면 추락하는 코스도 있는것 같습니다. 드리프트는 필수라고 할 수 있죠.
그런데 점프 드리프트라고 들어 보셨나요? 점프를 할때 드리프트를 하게되면 특별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점프대에서 점프 직전에 드리프트를 눌러주면 착지 후에 2단 부스터가 나옵니다.
이 점프 드리프트를 얼마나 활용을 하느냐에 따라서 순위가 팍팍 달라짐을 느끼실 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