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Ρ 2017. 12. 31. 23:36
살면서 여러가지 상품들을 접하게 되죠. 그런데 그 외관이 우스꽝 스럽다 못해서 놀라운 상품이 종종 있는것 같아요. 이 포스팅에서는 그러한 몇가지 상품들을 가져와 봤습니다. 1. 스파이더맨 티슈 : 똥꼬에서 화장지가 나오고 있네요. 2. 매트광고 : 주간지를 놓기에 딱 적당합니다. 3. 기저귀 상자 : 아니 손잡이를 왜 거기에... 4. 탁구공 : 어머 부끄 5. 여행베게 : 이 아저씨는 이 베게가 필요 없어보이는데요? 6. 물통 : 눈금을 어떻게 확인하죠? 투시력이 필요합니다. 7. 케찹통 : 정신감정이 시급함 8. 제로크랜베리 : 칼로리 제로가 아니라, 크렌베리 제로인가? 9. 아이스크림 먹는법 : 차라리 합성이라고 말해주길.. 10. 버스 의자 : 고양이는 앉을 수 있을것 같아요. 11. 화장실 : ..
더 읽기
라이프 Ρ 2017. 12. 31. 22:25
일본은 여러 특이한 발명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몇몇은 인터넷을 통하여 한국사람에게도 많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셀카봉처럼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일본 발명품 중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특이한 것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1. 머리카락 구멍이 있는 헬멧 2. 옆집에 피해가 안되는 노래방 마이크 3. 엎드려서 일 할 수 있는 쿠션 4. 변기와 세면대의 콜라보레이션 5. 파노라마 사진기 6. 맥가이버 농기계 7. 아빠도 엄마가 되어보자 8. 비키니 청바지 9. 안약 쉽게 넣는 안경 10. 거대한 보청기 11. 한번에 깍는 발톱깍이 12. 유아복!? 13. 걷는동안 세탁이 가능합니다. 14. 신발도 우산이 필요하다 15. 매니큐어 드라이기!? 16. 급할땐 넥..
디자인 Ρ 2017. 12. 31. 21:44
이스라엘의 Sigalit landau 라는 예술가는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는 많은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이스라엘 근처에 있는 사해에 못쓰는 물건을 담궈서 작품을 만들었죠. 결과를 보시죠. 검은색 드래스를 사해에 2개월동안 담구어 두었더니 검은 드래스는 새하얗게 변하고 말았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물건으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 악기와 바구니 ▼ 신발 ▼ 자전거 ▼ 깃발 ▼ 신발 무더기!? 이렇게 하얗게 변하는 이유는 사해의 높은 염분 때문이라고 합니다. 염분이 물체의 겉 표면에서 결정으로 변화여 이렇게 하얗게 변화였다고 하네요.
미스테리 Ρ 2017. 12. 31. 20:47
외모는 주관적인 항목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예외도 분명히 존재하는 것 같아요. 여기서 소개하는 동물들은 누구나 '웃기게 생겼다' 라는 말을 할 수 밖에 없는 동물들 인것 같아요. 애니메이션에서나 존재할것 같은 동물들이죠. 1. 별코두더지 별코두더지는 두더지의 일종으로 북미대륙의 북동부에 주로 서식을 하고 있습니다. 별코라는 이름처럼 코 주위에 11 쌍의 돌기가 있습니다. 눈은 거의 퇴화되었지만 이 별코로 주변을 탐지한다고 합니다. 2. 베네수엘라 푸들나방 베네수엘라 푸들 나방은 보는 사람에 따라서 혐오스러울 수도 귀여울수도 있는 나방입니다. 온몸이 흰색 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생김새와 달리 어떤 독도 없고 곤충도 잡아먹지 않습니다. 애완동물로 키우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3. 아..
미스테리 Ρ 2017. 12. 31. 01:22
미스테리는 우연과 우연이 겹쳐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미스테리가 과학적으로 밝혀지거나, 통계적으로 문제가 없는 것으로 밝혀진 것들이 꽤나 됩니다. 여기에서는 이에 해당하는 몇가지를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1. 얼룩말 줄무늬 얼룩말에는 왜 줄무늬가 있는지에 대한 논쟁은 꽤나 깁니다. 줄무늬가 보호색이라고 하기에는 포식자들에게 너무 눈에 띄기 때문에 생존에 불리하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최근에 와서야 헝가리 과학자가 줄무늬가 있는 이유를 밝혀 냈습니다. 바로 흡혈파리를 피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헝가리 과학자들은 여러가지 무늬와 색의 끈끈이를 말 모형에 붙여놓고 흡혈파리가 얼마나 달라붙는지 실험을 해봤는데, 줄무늬를 한 말은 흡혈파리가 거의 붙지 않았다고 합니다. 얼룩말에게는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