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젬 바둑 대국실 입장 다운로드 및 홈페이지 설치하기

'타이젬게임'이라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바둑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이 플랫폼은 정말 처음들어본 경우가 많이 있을것 같아요. 그리 인기가 있는 플랫폼이 아니라서 모르는 사람이 많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둑을 하는 사람은 타이젬 게임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것 같아요. 타이젬 게임의 대표게임이 바로 바둑이기 때문이지요.

타이젬 바둑 역사

타이젬 바둑은 동양 온라인에서 운영을 하고있는 인터넷 바둑입니다. 그리고 무려 2002년부터 시작을 하였습니다. 2002년이면 인터넷이라는 것이 이제 우리나라에서 태동을 하고 있는 시점인데, 빠르게 인터넷 바둑이라는 것을 선점을 하게 되었지요. (동양 온라인은 2000년 4월 1일부터 시작된것으로 보아 2000년부터 했다는 말도 있는것 같아요)

타이젬 바둑 게임 종류

타이젬 바둑은 2가지 종류의 게임이 있습니다. 베팅을 하는 게임이 있고, 그냥 일반적인 대국이 있습니다. 베팅을 하는 게임의 경우에는 미성년자가 게임을 할 수 없는 게임이고, 일반적인 대국은 전체 이용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타이젬 바둑 회원의 종류

타이젬은 완전 무료 게임이 아닙니다. 회원제에 가입을 해야지 좀더 원활한 게임이 가능합니다. 회원은 무료 회원, 라이트회원, 플러스회원, 위너스회원, 아카데미 회원으로 나눠집니다.

이 회원별로 차이는 위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무료만으로는 사람이 많이 접속하는 경우에는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유료 회원의 경우에는 사람이 많아도 여유롭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무료의 경우에는 쪽지와 1:1 대화가 굉장히 제한적입니다. 이곳에서 사람들과 대화를 하기 위해서는 유료 회원에 가입을 해야하는 것이지요. 자동 대국 신청을 하는것도 포인트가 소진이 되는것도 답답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주소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주소는 크게 2가지로 나눠질 수 있습니다. 진짜 오리지널 타이젬 홈페이지와 다음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로 나눠질것 같아요. 어떤 식으로 접속을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지 바둑은 똑같습니다.

위의 두가지 중에 하나를 접속하면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에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서 대국실 입장도 가능한 것이지요.

타이젬 바둑 대국실입장 다운로드

타이젬 바둑은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기 해야 대국실입장 가능합니다. 먼저 위의 홈페이지를 접속을 해서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아!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아이디는 있어야 합니다. 타이젬 아이디가 있는경우에는 로그인을 하면됩니다. 하지만 타이젬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아이디를 만들거나, 다음 타이젬 바둑을 통하여 다음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완료한 뒤에 대국실입장 다운로드를 해야 합니다. 위의 이미지에 '대국실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타이젬 바둑 설치하기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타이젬 바둑 설치하기가 가능합니다. 설치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다음'만 클릭을 해도 간단하게 설치가 되기 때문에 그리 큰 문제없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완료후 확인

설치 완료가 된 후에 확인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있는지 확인을 해야합니다. 바로가기가 있다면 앞으로는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대국실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