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Ρ 2018. 1. 4. 21:20
팬케익 자주 해 드시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딸내미가 좋아해서 종종 만들어 주곤 합니다. 요리 솜씨가 없어서 항상 괴물같은 팬케이크가 나오곤 하죠. 하지만 이 팬케익을 예술의 경지에 끌어 올린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TigerTomato 입니다. ▼ Tiger Tomato는 유튜브 채널 중에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엘사, 스폰지밥 등 여러가지 그림을 팬케이크로 구어냅니다. ▼ 만드는 과정이 모두 공개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누구도 손쉽게 해보겠따는 마음을 가질 수는 없을것 같아요. ▼ 그런데 실제로 먹을 수 있을지 궁굼하긴 합니다. 설령 먹을 수 있더라도 저는 절대 못먹을것 같아요. ▼ 그럼 실제로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볼까요? 엘사가 좋으니 엘사 팬케이크를 가져와 볼께요.
더 읽기
디자인 Ρ 2018. 1. 4. 21:04
양초 하면 떠오르는것이 무엇인가요? 저같은 경우에 장례식장에서 주로 보는 기다랗고 얇은 하얀 양초가 떠오릅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은 흔한 이 양초를 예술의 경지로 끓어 올리는것 같습니다. ▼ 그냥 귀여운 고양이 양초 처럼 보입니다. ▼ 하지만 양초가 녹으면 숨겨져 있는 비밀이 드러나지요. ▼ 갑자기 호러물이 되고 마네요. 고양이 애호가들은 사면 안될것 같아요. ▼ 한개 더 보여드릴께요. 이 양초는 마트에서 볼 수 있을것 같은 양초입니다. ▼ 하지만 녹으면 아름다운 작품이 들어 있습니다. ▼ 재미있는 양초 몇가지 또 소개해 드릴께요. 이 양초는 호스처럼 생겼습니다. 무려 60시간동안 탈 수 있다고 하네요. ▼ 이것도 양초입니다. 양초에 나무 모양이 있죠? ▼ 불이 켜지면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이 됩니다. 어..
디자인 Ρ 2018. 1. 4. 20:48
그림을 그릴때 새하얀 캔버스가 있어야 한다는 것은 상식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이사람에게는 도화지가 아니라 하얀 눈만 있으면 멋진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영국의 지도제작자 이자 예술가인 Simon Beck 은 지난 10여년간 눈이 내리면 밖으로 나가 산과 호수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 Simon Beck 에게 필요한것은 한켤레의 스노우 슈즈와 강인한 체력만 필요합니다. ▼ 또한 기하학적 지식이 필요하지요. 물론 지도제작자인 Simon Beck에게는 기하학 정도는 껌일것입니다. ▼ 하나의 작품을 만들때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까요? 적어도 3~4시간은 걸릴것 같습니다. ▼ 또한 이러한 작품은 눈이 녹으면 사라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 최근에 Simon Beck은 또다른 작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바..
디자인 Ρ 2018. 1. 4. 20:27
얼핏 보면 공중에 떠있는 이 미니어쳐들은 사실 작은 유리병 안에 들어 있는 미니어쳐 입니다. 천공의섬 라퓨타 같다는 생강이 들게 만드는 이 작품은 Rosa de Jong 이라는 네덜란드 예술가가 만들었습니다. ▼ 유리병의 역할은 작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할 뿐만아니라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하는것 같습니다. ▼ 작품을 만들때 필요한 도구입니다. 이 몇 안되는 물건으로 이렇게 아름다운 물건을 만들 수 있다는게 놀랍네요. ▼ 이렇게 비좁은 공간에 모든것을 표현하는 작가의 능력이 대단한것 같아요. ▼ 마치 동화에서 튀어나온것 같은 모습입니다. 그녀의 작품을 더 보고 싶으시면 @byrosa 으로 가세요.^^